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카페왕입니다.


애견 혹은 애묘용품을 찾는 데 내가 원하는 상품을 파는 곳이 얼마 없음을 느껴보신 적 있나요?

저는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를 키우면서 그래도 중형의 그레이하운드 종이다보니 마냥 아기옷을

입히고 싶진 않았습니다.


예를들어 약간의 징이 박힌, 너무 두껍지 않은, 목둘레도 많이 두껍지 않은. 목줄을 원하고 있었어요.

리드줄도 살짝은 두꺼운 너무 싸보이지 않는 재질의 리드줄을 찾고 있었지요.


그러나 목줄같은 경우에는 제 강아지 종특상 큰 몸집에 소형견 만한 목둘레를 가지고 있다보니

꼭 제 눈으로 보거나 데리고 가서 직접 채워볼 수 밖에 없었지요.

따라서 알아보고 같이 가본 곳이 있습니다.


바로. 하남 스타필드 몰리스펫샵입니다.

이곳은 강아지나 고양이 주인분들이 찾던 용품들이 굉장히 다양하고 많이 있다보니 견주, 집사분들께 굉장히 좋겠으며

구지 키우지 않으셔도 지나가면서 데이트 장소로도 아주 만족스러울 만한 곳인 듯 싶어 포스팅으로 남깁니다.




하남 스타필드 몰리스펫샵



따로 하남 스타필드에 대해서는 설명 드리지는 않겠습니다.

안에서 몰리스 펫샵을 찾는 것 만으로도 충분히 설명이 될 것 같구요.

위치는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상에 주차하시던, 지하에 주차하시던 크게 다를 것 없구요.

주차비는 스타필드 영수증 필요없이 무료입니다.



본격적으로 파헤쳐볼게요!


애완견 혹은 반려견을 구지 키우지 않으셔도 이렇게 들어오자마자 나오는 것은

기본 생활 의류들 이라서 진입장벽이 높지는 않은 듯 싶습니다.


 


몰리스 펫샵이라 하면

동상(?)에 있는 것 처럼 '몰리'라고 하는 강아지를 키우는 주인이 창업한 듯한 느낌이 듭니다.ㅎㅎ



강아지 인형들도 많으니 스타필드로 데이트 오신분들은 이곳도 들려서

데이트 장소로서 뽕 뽑으시길 추천드릴게요.



안쪽으로 들어가기 전에는 강아지 집들이 있었구요.

강아지옷과 방석 등이 있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강아지 용품, 강아지 장난감, 더 폭넓은 강아지옷, 강아지 사료 등이 있었어요.

물론 제가 찾던 특이한 목줄과 두꺼운 리드줄이 있었구요.



한쪽에는 강아지 혹은 고양이 이동장이 있었구요.

디자인들이 다른 곳들과 다르게 굉장히 깔끔하고 감성적인 이미지였어요.


 


우리 라리가 어느정도 대소변을 가리게 되면(집에 안싸면...) 이쁜 걸로 하나 장만하려고 합니다.ㅎㅎ



패드도 굉장히 다양한 종류로 있었는 데요,

이곳은 굉장히 넓었어요. 그래서 왠만한 것들은 전부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어

구지 다른 곳에 들리지 않아도 될 듯한 느낌에 아주 기분이 좋더라구요.



한쪽에는 고양이 캣타워와 스크래쳐 등이 몰려있었습니다.

강아지와 고양이를 같이 키우는 저로써는 굉장히 감사한 느낌의 애견용품점이었어요.ㅎㅎ


 



마냥 용품들이나 간식, 사료들만 있는 것은 아니었어요.

한쪽에는 카페가 있어서 아이들과 주인들이 같이 한곳에서 놀수 있게 애견카페로도 있더라구요.


왼쪽에는 찍지는 못했지만 애견호텔도 있었구요.

제가 늦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불꺼진 한곳에 분양하는 곳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사온 옷들입니다.

목줄과 리드줄을 구매하러 간 것이었지만 아직은 많이 어려서 목둘레를 상상할 수가 없었어요...


예방접종 다 마칠때 쯤에 다시한번 가서 싹 마춰오려고 생각중에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라리 사준 옷들 입힌것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고양이나 강아지를 키우신다면 한번쯤 가셔서 구경이라도 하셔도 괜찮을 것 같구요.

애견 동반 가능하므로 추운날 같이 산책느낌으로 돌아다니셔도 굉장히 좋은 시간 되실 것 같아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