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카페왕입니다.


오늘은 굉장히 좋지 않은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물론 저에게 말이지요.


애드센스에 가입을 하고 2주간의 긴

대기시간을 지난 후에 전부 승인이

났습니다. 물론 굉장히 남들보다는

쉽게 승인이 난 사례이지요.


그렇게 몇일을 지나고 난 후,

시련이 왔습니다....ㅎㅎㅎㅎ


물론 승인을 받을 때 남들보다는 쉽게

받아 언젠가는 뭔일이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가지고 있긴 했지만, 너무 금방이네요.ㅎㅎㅎ


(물론 저는 포스팅하나하나에 최선을 다했고 오로지 개인적인 내용으로만

포스팅을 했어서 그나마 한번에 승인이 난 듯 싶습니다.)


흠.. 30일 계정 정지 처분을 받았네요.


그럼 오늘은 계정정지에 관해서 포스팅해보도록 하구요.

30일 동안 열심히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지요.


물론 지금은 수익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다행입니다.

(안타깝게도 애드센스 짤린 오늘, 방문자수 최대를 찍었네요. 눈앞이 잘 안보이네요.ㅎㅎㅎ)




애드센스 계정 정지 처분을 받다.



오늘도 기분좋게 글을 한번 써볼까나~?

하고 핸드폰을 열었는 데, Gmail에 1이 떠있더라구요.


그래서 어떤 정보를 또 주려고 구글이 나한테 메일을 보냈을까아~~~

했는데....ㅎㅎㅎㅎ


이런 메일이 왔습니다.


30일 정지...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굉장히 취미로써는 열심히 해오던 블로그인데,

한순간에 힘을 빠뜨리게 하는 메일이었어요.

가만히 5분동안 멍하니 바라만 봤네요.ㅎ


저 같은 분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네이버에 검색만 해봐도 엄청난 계정정지

포스팅들이 쏟아져 내리더라구요.



뭐 경고도 없이 그냥 없어지더군요.




(일어나봐 친구야.....)


제 애드센스는 죽었습니다.ㅎㅎㅎㅎ

30일 후에 깨어나지요.


네. 광고가 잘 올라가나 확인차 글마다 한개씩 눌러본 것이 화근이었던 것 같습니다.

뭐,, 물론 구글 애드센스 계정 정책을 확인하지 않은 제 잘못인 것 이겠지만요.


자신이 올린 광고는 자신이 절대 누르지 말라고 하고 싶습니다.

아이디 로그아웃하고 눌러도되겠지 하는 생각도 버리세요.

이건 IP를 따라갑니다.


 


과감히 버리세요.

그리고 컨텐츠로 승부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겠네요.


이제야 맛을 본 저에게는 30일 처분이 매우 가혹하네요.

2번 연속으로 걸리게 되면 아예 비활성화가 된다고하니 극도로 조심해야 할 시기가 왔습니다.


한달동안 힘없이 블로그 포스팅하겠네요...


광고는 다 빼야 할지 어떨지 모르겠네요.


별에 별 생각을 다해봤습니다.

애드센스 계정을 하나 더 파서 그걸로 연동해서 그걸 주계정으로 할까 생각도 했다만,

너무 리스크가 큰 모험인 듯도 싶었구요.

그냥 조용히 한달동안 블로그를 키워나가다가 그때 광고가 다시 붙으면

어떻게 될지 보려고 합니다.


경고를 먹은 사람들은 경고가 풀린 뒤 1~2달 간 더 조심해야 한다고 해요.

구글에서 더 자세히 관찰한다고 합니다.

모두 조심조심!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