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카페왕입니다.

이 포스팅은 금전적, 물질적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요즘 전기를 이용한 기기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전기자동차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전동킥보드 전동보드.....


예전에 '백투더 퓨처'에서 나왔던 호버보드와 비슷하기도 하지요..


오늘 포스팅 해드릴 것은 샤오미의 나인봇 미니입니다.


사실 나인봇은 세그웨이의 것이었습니다.

많이들 들어보셨지요? 한창 비싸서 못샀던 그 세그웨이를

샤오미가 인수를 했구요.


그렇게 세그웨이는 '나인봇'이 됩니다.


이후 많은 제품들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나인봇 미니, 전동휠 등등 전자제품을 출시하구요.


그 중 나인봇 미니를 오늘 알려 드릴텐데요,

정말 가성비 좋은 제품입니다.





NINEBOT MINI







제 검정색 나인봇입니다.


구매한 지는 약 두 달 정도 되었구요.

상태는 아주 괜찮은 상태입니다.

잔고장 한번도 없구요.


다들 잔고장에 민감 하던데.

역시나 뽑기인지 저는 잘만 타고다닙니다.


보시는 막대가 그냥 손잡이가 아니라

저것으로 방향 조절이 가능한 것입니다.

무릎으로 어느쪽을 미느냐에 따라 방향이 바뀌구요.









저는 조금 험하게 타고 다녔습니다.

매일 같이 출퇴근을 타고 다녔구요.


이 조그만 바퀴가 낼 수 있는 속도는 자그마치...


18km/H!!!

(물론 안전을 위해서 처음부터 속도제한이 풀리지 않습니다.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해요!)


마모는 그다지 많이 되진 않았어요.

아직은 많이 탈만 하군요.


주변 기스는.. 제가 험하게 몰아서 ㅠㅠ


그다지 자동차의 느낌이 아니라서

딱히 긁혀도 아쉽진 않았어요.


제가 매일타서 그런걸꺼라고 생각해봅니다..ㅎㅎ





          







주행중이나 정지상태일때는 후미등이 파란색으로 나오구요.

후진한다면 빨간색으로 나옵니다.

그리고 좌측/우측으로 이동할때는 방향쪽으로 노란불이 켜지구요.


물론 색상은 전부 바꿀 수 있습니다.


방법은 곧 어플과 함께 말씀드리구요.









전원 버튼입니다.

약간 위쪽으로 동그란 점이 보이시죠?

저기를 누르면 전원이 켜지고, 꺼지게 된답니다.


그 밑부분은 블루투스 인데요, 핸드폰으로 연동이 가능하구요.

km나 다양한 정보를 볼 수도 있고 무선조종도 가능하지요.


그 밑으로는 배터리 잔량입니다.

절대 방전되게 하시면 안됩니다!

나인봇의 가격은 거의 배터리 가격이니까요ㅎㅎ



그 밑 쪽에 바로 충전잭이 있습니다.

가려져 있구요. 뚜껑을 들어올리면 꽂는 부의가 나오게 됩니다.









보시는 것은 나인봇 제품과 연결하는 어플이구요.

보시는 것처럼 ninebot by segway 라고 되있습니다.


이 어플에서 모든 것이 주행을 제외한 모든 통제가 가능합니다.

물론 무선주행 가능하구요.


가운데에 보이는 자물쇠 버튼을 누르면 기계가 잠깁니다.

그리고 누가 가져가려고 기계를 든다면, 핸드폰과 나인봇에

진동이 울리지요.


잠시 두고 뭔가를 줍거나 할때 용이하겠습니다.


또한 이 가운데 자물쇠 버튼이 주행 중에는 블랙박스를 찍을 수 있는 버튼으로 바뀌구요.





          





그리고 자물쇠 버튼 밑 위를 향한 화살표를 누르면

왼쪽에 보이는 것처럼 주행에 대한 정보가 나타나구요.


와 119km나 탓네요...ㅎㅎㅎ



그리고 좌상단 사람모양을 누르면 오른쪽 사진처럼 나에 대한 정보가 나오구요.

동전 모양이 나타나는 데, 따로 뭔가 경품을 주거나 하진 않습니다.





          





우상단 ...버튼을 클릭하면 왼쪽사진 처럼나와 다양한 설정을 변경하거나

조금 더 디테일한 정보를 볼 수가 있지요.



좌하단 시계모양을 클릭하면 속도제한 모드로 변경이 됩니다.

친구들에게 이용하라고 할때나,

어린 자녀들에게 이용을 맡길 때 유용하겠습니다.





          




우하단 동그란 버튼을 클릭하면 무선 조종상태가 됩니다.

그러나 이 모드는 일반 무선조종 자동차를 몰때 처럼 휙휙 쎄게 돌지 못합니다.


따라서... 저는 메리트를 못느끼고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속도계처럼 보이는 곳의 오른쪽 물음표를 클릭하면 나오는 문구이지요.

설명이 나와 있는 데, 그냥 과속하지 말라는 문구로 알아 들으시면 되겠습니다.








나인봇 미니 세줄요약


정품 전동 제품 중 가장 저렴하고 기능도 불편함 없다.

중국 내수용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 직수입으로 밖에 구매할 수 없다.(정상적이라면)

잔고장에 대한 신고가 잦다.





뽑기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대가를 받지 않고 작성되었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하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