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카페왕입니다.

이 포스팅은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한양대 엔터식스에 있는 마블 스토어를 다녀온 후

많은 리뷰를 쓰게 되네요.

이 포스팅을 쓰고 나서도 아직 두개나 남아있어요..ㅎㅎㅎ





우선 함께 산것들 중 토르망치! 묠니르 보조배터리

먼저 작성 했구요.(클릭해서 보세용)


제가 또 피규어를 좋아해서 피규어도 구매했어요.

캡틴아메리카의 빌런이었지만 2대 캡틴아메리카가 되는

여러분이 잘 아시는 버키. 윈터솔져입니다.


드래곤볼에서 제가 베지터를 좋아하는 이유일까요?

약간은 어두운 면을 가지고 있는 캐릭터들이 왜그렇게 좋은지 모르겠어요.



마블 스토어에서는 핫토이 제품들과 아닌 것으로 나뉘어 있는 데

퀄리티를 생각한다면 무조건 핫토이 제품이지요.


보여드릴게요!





MARVEL Winter Soldier Pigure




바로 이 제품입니다.


주변 제품들은 왼편의 카테고리(모바일은 상단)에서 봐주시면 되구요.

왼쪽에 보이는 것이 묠니르 토르망치 보조배터리입니다.


박스에 핫토이라고 아주 자랑스럽게 붙어있는 것을 볼 수 있구요.







원래 캐릭터 답게 인상을 팍쓰고 있는게 귀엽네요.ㅎㅎ

이 피규어는 대두 라인이라서 귀염귀염한 맛이 있는 것 같아요.


강렬한 인상은 잊을 수 없구요.

퀄리티는 솔직히 그렇게 나쁘지도 좋지도 평가를 못하는 이유가

엄청 단순하기 때문인데요.







보시다시피 깔끔하고 단순하게 모든 표면처리가 되어있어요.

이런 제품에도 만약 저퀄리티라면 여기저기 상처가 나 있는 것도 있겠지요.


목부분은 스프링으로 되어있습니다.

차량에 많이들 붙어있는 달랑달랑 하는 것들 처럼요.



저는 그냥 세워두다보니 그다지 달랑 거리는 것을 볼 순 없어요.

차에 넣어 두고 싶지만 거치대가 따로 없어서 생각중입니다.ㅎㅎ







윈터솔져의 트레이드 마크 팔입니다.

팔이 강철로 되어있어 여타 캐릭터들이 1:1로 잘 이기지 못하는 모습이 영화에서 나왔는 데요.


아주 강력합니다.


이 피규어에서도 잘 나타나 있는 데, 아쉬운점은 가운데 마감선 정도입니다.


조금만 신경썼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만

작은 모델이니 뭐 크게 거슬리진 않네요.










드래곤볼이랑은 안어울리는 모습이라 다른 곳에 전시(?)해야 하는데,

우선은 모아봤어요.


나중에 마블 피규어들도 쭈욱 전시하고 싶은 데,

마블스토어에서 파는 피규어들은 가격대가 어마어마 하더군요..


그도 그럴 것이 다른 것보다 공을 더 들인 모습이 한눈에 보여요.ㅎㅎ

50~100만원 하는 가격대 이다보니 약간은 망설여 지는 데요.



다른 것 구매하게 되면 리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6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