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카페왕입니다.

이 포스팅은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스타워즈 다들 좋아하시나요?


저는 사실 스타워즈를 좋아한다기 보다는 그저 이야기를 많이 듣고 영화를 보고 할 뿐이지요.

그러다 지인분의 조그만 x윙 피규어를 보고는 그것보다 큰 1/72 사이즈 피규어를 구매하게 됩니다.


지금부터 설명해 드릴 것이 이 x윙이구요.


스타워즈를 광적으로 좋아하는 것도 아니고 많이 좋아하는 것도 아닙니다만,

그냥 간지가 나서 한번 구매해보았고.

구매처는 강남 정식 반다이샵, 건담베이스 입니다.


건담베이스에서 구매한 많은 것들은 피규어 카테고리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스타워즈에서 반란군 포 다메론이 타고 다니는 스타파이터.


지금부터 같이 보세요!

아직 조립은 하지 않았구요. 구매기 처럼 봐주시면 될 듯 싶어요.





RESISTANCE X-WING FIGHTER




스타워즈는 주로 레고로 많이들 좋아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레고의 비현실성이 성인이 된 후로는 좋아지지 않더군요...


따라서 실사판 피규어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정품 박스를 보고 계시구요.

스타워즈 로고와 반다이 로고가 아주 멋드러지게 박혀있습니다.







밑부분을 보시면 굉장히 퀄리티가 좋은 접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


포와 BB-8로봇이 함게 탑승하는 것도 보실 수 있습니다.

퀄리티가 남다르지요.


저는 이런 피규어들 속에 피규어를 따로 넣을 수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얼마 전에 구매한 드래곤볼의 베지터 우주선 피규어도 비슷합니다.

정보는 클릭해서 보시면 되구요.







그다지 볼 것은 없지만 한번 봐주시면 될 것 같구요.


어린이 용은 아니라고 써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이유는 약간의 날카로운 부품이나 부러지기 쉬운 부품이 있어

그런 듯 하네요.







파츠들입니다.


세 봉투로 이루어져 있구요.


설명서와 함께 들어있는 것이 끝입니다.







네 이게 구성품들 끝인데요.


사실 박스에서 보시는 그 퀄리티는 나와있지 않습니다.


도색을 위한 것인데요. 초보자들이 처음 만들어 그냥 전시를 해놓으면 약간 허전할 듯 싶고

너무 심플할 것도 같네요.


박스에 나온 모델처럼 도색하려면 꽤 수준급이어야 할 것입니다.

시간이 되면 도색까지 한번 해봐야 될 것 같네요.







지인분이 소유하신 구형 모델 X윙이구요.

뒷편에 이번 구매한 신형을 같이 데코해봤습니다.


물론 아직 완성품이 아니라서 아쉽긴 하네요.







굉장히 조그만 X윙입니다.

이 모델은 현재 건담베이스에서 품절 상태입니다.

조립방법은 굉장히 쉬워요. 약 10분 정도면 마감한다고 하더라구요.


1/72 스케일은 저는 초보자니까 몇시간정도 걸리겠지요..?

한번 완성품으로 들고와 보겠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건담베이스에서 계속 구매 중인데.

이제 곧있으면 무료사은품 하나는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제 입장에선 많이 구매한 것이지만

피규어를 정말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한참 아래겠지요....ㅎㅎㅎㅎ


베지터 피규어만 한참 모으고 있는 데,

이러다가 스타워즈 우주선들로 또 한칸 채울까봐 겁부터 납니다.

밀레니엄 팔콘 제품도 굉장히 뽐뿌가....


많은 사람들이 스타워즈 피규어는 비싸서 못모은다고 하는 소리가

굉장히 많던데.... 키덜트 제품이라 그런건가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