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카페왕입니다.


에잇세컨즈에서 떡볶이 코트를 하나 구매했어요. SPA브랜드 축에서는 약간 비싼 축에 속하는 브랜드 인데요, 지금 에잇세컨즈에서는 1월 31일 까지 최대 60% 할인행사를 진행중이라고 해요. 여러가지 코트가 있는 데, 얇은 것과 약간 두꺼운 옷들이 많은 데, 이번 년도 봄을 생각해서 하나 구매했답니다.ㅎ


이번 세일에는 코트와 패딩, 재킷, 니트, 머플러, 비니 등 악세서리도 포함되어 있다고 하네요. 할인 행사는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 모두 진행한다고 하니 봄을 위해서 코트하나 싼 가격에 장만 하도록 해봅시다.





제가 구매한 떡볶이 코트. 네이비 더플코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에잇세컨트 네이비 더플코트


          



제가 이번에 세일을 통해서 구매한 남자 떡볶이코트인데요, 딱 제가 찾던 길이감과 두께감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었어요. 딱 기본 코트 모델이지요. 거기다 약간의 클래식함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구요. 요즘 오버사이즈다 뭐다해서 엄청나게 다들 옷들이 크게 나오는 데 이 제품은 그렇게 크게 나온 제품은 아닌 듯 싶었구요. 마감도 나쁘지 않은 제품이었습니다. 데일리룩으로 제격이구요. 연말연시 남자친구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듯 싶어요.






떡볶이 디테일인데요. 멋데로 돌아다니지 못하게 약간은 잡혀있는 느낌이구요. 일반 떡볶이 코트 처럼 비슷한 디테일이지만 단추가 정말 나무인 지는 확실하게는 모르겠는 데 아닌것 같지는 않아요. 





안주머니는 왼쪽에 하나만 있구요. 오른쪽에는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어쨌든 코트인 이상 뭔가를 많이 넣고 다니면 여기저기 툭툭 튀어 나오게 되서 핏이 살지 않게 되지요. 저는 그래서 넣더라도 휴대용으로 그냥 지갑 하나 정도만 넣고 다닙니다.


 


이곳 저곳에서 지금 연말연시 세일을 진행하고 있는 데, 에잇세컨즈는 60%가량 할인을 해주어서 굉장히 체감상 많이 싼 듯한 느낌이 들어 구매하게 되었어요. 원래 판매해야 하는 가격이 세일한 가격같지만.....




(에잇세컨즈 쇼핑몰 사이트)


여러가지 할인이 터져나오는 시점이다보니 현명한 소비자라면 지금 발빠르게 움직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싶습니다. 할인에 쿠폰까지 더해져서 판매하기도 하니 서둘러야겠지요.




이 포스팅은 대가를 제공받지 않았습니다.


도움이 되셧다면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