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카페왕입니다.

이 포스팅은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요즘 카페를 가는 일이 없어 이름도 카페왕인데

카페 리뷰가 한동안 없었네요..


여러분들 '마노핀'이라고 아시나요?

저는 처음 들었는 데 디저트 카페를 좋아하시는 여성분들이라면

많이들 아시지 않을 까 합니다.


제가 이번에 마노핀 머핀을 선물받았는 데

여성분들이 너무 좋아할 만한 머핀이었어요.


크리스마스가 내일인 데, 커플끼리나 여성분들끼리 손잡고

디저트 먹으면서 커피한잔 하며 얘기해도 괜찮을 듯 합니다.


그럼 바로 마노핀에 대해서 우선 알아봐요.





COFFEE & MUFFIN MANOFFIN




마노핀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나오는 배너입니다.


디저트 카페인 마노핀에서 디저트 할인이 들어가는 데 가격부분도 그렇고

디자인도 참 여성분들이 좋아할 것 같지 않나요??


상세하게 찍은 사진은 밑에 보여드리도록 하고 마노핀에 대해서 우선 알아볼게요.







마노핀이 생각보다 오래되었더군요.

2008년에 새롭게 생겨났으며 차근차근 지점을 늘려간 것이 보입니다.


그래도 많은 지점들이 생길 때까지 몇년이 걸렸네요.


수제로 뭔가를 만들기에는 어려움이 많았을 텐데.

뭔가 잘되었다는 느낌이 듭니다.


한번 읽어보시고 가깝다면 크리스마스에 한번 방문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사람들이 많이가는 곳으로 보면 신촌, 방배, 사당, 신사, 강남역 등을 꼽을 수 있겠네요.







선물받은 머핀들입니다.


참 깜찍하지 않나요??







상자 디자인입니다.

무난하게 크리스마스인 것을 생각해 빨간색으로 디자인 했네요.







꺼내어서 본 사진입니다.

곰돌이 모양도 있고 꽃모양, 눈쌓인 집 모양도 있어요.


원래 마노핀이 이런 머핀을 판다기보단

기본적으로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머핀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위 상품들은 크리스마스 한정 상품들인 듯 싶고요.







이것도 홈페이지에서 따온 것인 데, 이런식으로 머핀을 만들어 파는 듯 합니다.


저는 사실 머핀을 좋아하는 것은 아닌데도 먹어 보았더니 괜찮은 맛이었어요.

커피도 같이 선물받은 게 아니라서 여타 이야기는 커피숍을 한번 방문 하고나서 해드릴게용.








사실 제가 까페를 방문해 본것은 아니라서

카페 카테고리에 썼지만, 따로 인테리어라던지 커피 맛이라던지 하는 부분은

설명해드리기가 조금 그렇네요.


캐릭터를 좋아하는 분이 계시다면 함께 방문해 보아도 좋겠습니다.


홈페이지에 창업관련 자료도 나와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카페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마노핀처럼 아직까지는 인지도가 그렇게 높지 않은 곳을 골라

신선함으로 승부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대가를 제공받지 않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릴게요^^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