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카페왕입니다.


오늘은 미루고 미루던 한양대 엔터식스점 마블스토어를 리뷰해 보도록 할게요.


제가 한양대 엔터식스를 다녀온 이후 코엑스 점도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코엑스점은 다음 포스팅에 뵙도록 하구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블스토어에 무엇들이 있는 지.

상세하게 사진으로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약간의 스크롤 압박이 있을 수도 있겠어요..ㅎㅎㅎ


마블을 좋아한다면 꼭 들려야 하는 점.

꼭 기억해 주시구요.


제가 구매한 제품들은 이쪽에 보시면 상세하게 설명 되어 있구요.

[마블 핸드폰케이스] 아이폰6s 아이폰7+용 커플로 구매했어요!

[윈터솔져 피규어] 귀염귀염 마블 핫토이 구매했어요

[묠니르 보조배터리] 인생템!! 한양대 엔터식스 마블전시장에서 구매하기.


지금부터 들어가 볼게용 ㅎㅎ





MARVEL STORE ENTER-6 한양대점




우선 마블스토어는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있어요.

가까운 곳 왕십리역에 위치한 엔터식스 왕십리점이 있는 데,

헷갈리시면 안되용 ㅎㅎ


꼭! 한양대점으로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차량으로 엔터식스에 주차를 하게되면 이런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엘레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올라가시면 층 전부가 마블스토어로 이루어져 있어요.







공격적인 모습의 헐크가 우선 반겨주고요.







포토존도 따로 캐릭터 별로 매장 밖에 전시되어 있으니



사진 한장씩 박고 가주세용. 우린 인스타그램 유저니까요.ㅎㅎ

#캡아는내친구







매장 들어가는 문에는 얼마전(?)에 개봉한 닥터스트레인지 가 우리를 반겨주고 있어요.


이때부터 남성분들은 마법에 빠져들게 되지요.

레드썬







1:1 크기의 피규어 들이 굉장히 많이 있어요.


실제 사이즈로 더 생동감 넘치게 볼 수 있지요.




차량 시거잭에 꼽을 수 있는 핸드폰 충전기도 있구요.



각종 퍼즐도 있어요. 퍼즐 좋아하시는 분들은

난이도 별로, 갯수별로 나뉘어 있으니 한번 구경해보세요.ㅎㅎ



3D 라인 램프라고 되있는 제품인 데,

특별히 사용법이나 하는 것은 잘 모르겠어요..



마블스토어에는 각종 피규어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은 데

개인적으로 그 중에 가장 귀여웠던 제품입니다.


뒤에 보이는 것처럼 두개의 제품으로 되어 있는 데,

하나가 하나의 안쪽으로 들어갈 수 있게 만들어 놓은 제품입니다.



비슷한 제품이구요.



헐크버스터 무드등도 있어요.

가격대가 비싼점이 흠이겠지요....

정말 하나하나 다 가지고 싶어요 ㅠㅠ



쉽게 눈에 띄지 않는 마블 코믹스 제품들도 있어요.

만화책이 원래는 더 유명한데 영화가 뜨면서

한국에는 영화가 더 유명하지요.


만화책을 한번 읽어보고 싶으신분은 중요한 것부터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듯 싶어요!



안쪽으로 가면 이렇게 1:1 사이즈의 거대 피규어가 있어요.

사진 찍는 것도 좋지만 퀄리티를 한번 감상해보세요.

아주아주 좋아서 깜짝 놀라게 될꺼에요.



진짜 피규어입니다.

개인적으로 윈터솔져를 매우매우 좋아해서 정말 구매하고 싶었지만...

가격대가....

마블이라는 대기업이 이름값이 정말 어마어마 하더군요.


가격만 조금만 싸다면 바로 구매했겠어요 ㅠㅠ


          


레고 제품도 있습니다.

영화에 나오지 않은 코믹스 캐릭터들도 있으며

오른쪽 사진은 캡틴아메리카에서 나온 비행기 이자 배인 제품입니다.


레고지만 정말 퀄리티가.....



시빌워 포스터룩 제품도 있구요.


보통 피규어들이 엄청 비싼데 이 제품은 저렴합니다.


대신....퀄리티는 보장못해요 ㅠㅠ



가면이나 여러 옷들도 있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제품인 듯 하구요.



마블 모자들도 있어요.

스냅백도 있고 비니 제품도 있는 데,

단순하게 생긴 제품들은 구매해도 괜찮을 듯 싶었으나

저는 비니를 쓰면 범죄자가 되기에......



미니 가습기도 있어요.

시중에 파는 조그만 가습기에 비해 가격차가 어마어마하지만



하나쯤 구매욕구가 생기네요..



애기들한테 맞는 코스튬 옷들과 성인들에게도 맞는 사이즈의

겉옷 및 티셔츠 들이 있어요.



캐리어도 있는 데

아이들이 가지고 다닐 만한 캐리어가 되겠는 데

저도 하나 가지고 싶어요 ㅠㅠ

여유롭다면 모두다 쓸어오고 싶은 것들 ㅠㅠ



바디프렌즈와 콜라보한 안마 의자 입니다.

광적으로 모으시는 분들은 구매하실지도....



각종 필통과 파우치도 있어요.



시계도 있는 데

개인적으로 토르망치가 가지고 싶더군요...ㅎㅎㅎ



핫토이 머리달랑달랑 피규어입니다.

제가 구매한 것 중 하나인 데 윈터솔져로 구매했습니다.

리뷰는 상단 태그에서 보시거나 피규어 카테고리에서 보실 수 있어요!



시계입니다.

나름 퀄리티가 많이 안좋을 줄 알았는 데

기본적인 모양 같은 경우는 곧 구매하게 될 듯 싶어요...



마블에서 밀고 있는 듯한 제품입니다.


굉장히 여러곳에 이 제품들이 주루룩 모여있는 것을 볼 수 있었어요.


역시 아이언맨인지 한군데 모아 놓으니 볼만 하더라구요.



헤..헬멧입니다...ㅎ



이런 모양의 피규어들도 있구요.



보조배터리도 있어요.

저는 토르 망치 보조배터리를 구매했습니다.


다양한 기능이 있어서 그런지 가격대가.... 어마어마합니다.

리뷰는 피규어 카테고리에 있습니다.



그냥 무지 다이어리입니다.

안에는 따로 특이한 것은 없고

아이언맨이 그려져 있어요.



가격대가 그나마 저렴해

기념품으로 괜찮을 듯 싶습니다.



대망의 에이지 오브 울트론 피규어 모음입니다.

아... 우리집에 하나 들어와 있다면...



서브캐릭터들도 많이 있구요.



일반 조그마한 피규어 같지만

사람 키 만한 피규어 입니다.



퀄리티가 하나하나 대박이지만

가격도 대박인 점.



각종 영화에 나온 장면을 그대로 재현해 놓으려는

노력이 돋보이는 제품들입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제품들 인데요.

역시 아이언맨은 진열이지요.



기존 아이언맨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색상이나 버전들이 함께 있습니다.



내년 즈음 개봉 하게 될 타노스 또한 벌써부터 나온 모습이구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영화도 기대되네요.



이런 식으로 전시하는 것도 좋을 듯 싶어요.

아이언맨 영화는 좋아하지만

개인적으로 피규어로서는 많이는 아니라서.. 약간은 물러서게 되네요.


구매한다면 윈터솔져로만 또다시...ㅎㅎㅎ








마블스토어 세줄요약


남자라면 가야지.

여자라도 가야지.

데이트하러 가야지.



왕창 사진만 가득한 포스팅이지만

정보를 많이 드리고 싶었어요.

이해 부탁드리며 여기까지 다 보신분들은 대단하다고 엄지척!! 들어 드리겠습니다. 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대가를 제공받지 않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꾸욱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