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카페왕입니다.


지난 코엑스 건담베이스 데이트 코스를 추천한 것 이후 오늘은 카카오 프렌즈샵입니다.

건담베이스 리뷰는 밑을 눌러주시구요.

[데이트 코스 추천] 코엑스 건담베이스와 함께 건담 기초 알아보기



많이들 가보신 것으로 알고 있고 많이들 알고 계시는 카카오.

카카오가 캐릭터에 힘을 보태면서 굉장히 밀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카카오 프렌즈샵.

마냥 좋지만도 않은 것이 가격이 굉장히 비싼것 때문이지요.


지난번엔 강남점을 리뷰 해보았는 데,

이번에는 코엑스점을 리뷰 해보도록 해볼게요!




코엑스 카카오프렌즈샵



코엑스 카카오 프렌즈샵은 코엑스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건담베이스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지요.


그런데 코엑스는 굉장히 넓어서 길찾기가 매우 화나더라구요...ㅎㅎ

주차장을 지하 2층에 대셨다면 바로 통로에서 찾을 수 있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코엑스 곳곳에 위치한 길안내기계를 이용하시면 빠르실 거예요.


입구로 들어가시면 이렇게 제이지가 반겨주고 있답니다.ㅎㅎ



내부의 모습을 이렇습니다.

강남점과 다르게 그렇게 넓지 않더라구요..


 


약간 좁다면 좁은 느낌일까요?

그 대신 여러가지 잡다한 것들은 모두 빼고 알짜배기만 모아놓은 모습이었어요.

인형들이나 팬시용품들. 볼펜이나 지갑 등을 모아놓은 것을 볼 수 있었구요.



중간 즈음 들어가면 이렇게 라이언이 하트를 발사하고 있어요ㅎ



카카오의 오리를 맡고 있는 튜브도 볼 수 있구요.



약간 특이했던 것은 이렇게 알짜배기만 모아놓은 곳인데, 귀금속 제품들이 있었다는 거예요.

카카오가 귀금속 쪽으로 브랜드를 확장하려 하는 것인지..


약간 귀여운 이미지의 여성분들에게 어울릴 것이라고 생각이 드는 데요.

얼마나 커질지는 모르겠지만 제 생각으로는... 글쎄... 하는 생각입니다.


 


그래도 여러방면으로 발뻗어 나가는 다음카카오를 응원할 수 밖에 없네요.

이번 카카오 프렌즈샵으로 굉장히 대박을 친것으로 느껴졌는데,

그래도 나름 한때 주름잡던 다음이 네이버에게 무너지면서 안타까웠지만

이렇게 나마 발전하는 모습보니 제가 다 뿌듯하네요.


계속해서 발전하는 브랜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