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카페왕입니다.


오늘은 건담을 구매하러 건담베이스에 다녀왔는 데요,

매번 포스팅하던 강남점이 아니라 코엑스점을 다녀왔어요. ㅎㅎ 무엇이 다를까 해서 다녀와 본것인 데, 다른 점들이 꽤나 보이더군요.


우선 장소는 삼성동 코엑스 인데요,

데이트 하러 코엑스 자주들 가시지요?

쇼핑이라면 쇼핑, 먹을 것이라면 먹을 것들 아주 볼거리들이 굉장히 많은 데요,


건담을 좋아하는 남자친구와 함께라면 한번쯤 가도 좋을 것같아요!

여자분들을 위한 제품들도 몇가지 들이 있더군요.


남자친구 건담만들때 혼자 놀지 마시고

옆에서 같은 취미 함께하면 더욱 즐거운 취미가 될 것 같아요!!


대신, 여기 올때 남자친구 지갑 관리는 여성분이 하시길..ㅎㅎ




코엑스 건담베이스



우선 건담베이스 위치는 코엑스 지하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카카오프렌즈샵 바로 맞은 편에 있기 때문에 남자는 건담베이스, 여성분은 카카오샵에 가도 괜찮을 것 같아요.ㅎㅎ


 


카카오 프렌즈샵은 다음에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매장 크기는 강남점과 크게 다르진 않은 듯 싶었습니다.

그런데, 꽤나 차이점이 있더군요.

전시하는 방식이 굉장히 달랐어요.

한번 보실까요?



이런식으로 말이예요.

같은 건담임에도 다른 버전들이 많이 있는 것을 여기와서 알게 되었어요.


 


저처럼 이제 막 입문 했다거나 건담에 잘 관심이 없던 분들은

'이게 뭔 차이냐..'

하실 수 있겠지만, 그래도 이런 것을 보면서 이런 저런 관심이 생길 것 같더라구요.



사진과는 다른 이야기지만,

외에도, 사이즈 별로도 굉장히 다양하게 확인 할 수 있게 해 놓았는 데요,

동일한 제품이지만 사이즈 들이 있는 데,


기본적인 사이즈 순서는

SD - HG(RG) - MG - PG

이렇게 됩니다.


그래서 예를 들어 퍼스트 건담이라면

퍼스트건담SD, HG, MG, PG 이렇게 네개를 한번에 전시를 해 놓았더라구요.


그래서 내가 원하는 사이즈와 내가 원하는 모델을 한번에 볼 수 있게 해 놓아 고르기가 편리하더라구요.



'건담 좀 만들어 봤다' 하시는 분들은 열광하는 Ver.Ka 시리즈 들도 한번에 볼 수 있게 전시 해 놓은 모습이구요.



제가 가장 구매하고 싶었던 건담 PG 더블오라이저 입니다.

굉장히 멋있었어요.


구매 욕구가 매우 부풀었지만 가격에서 멈칫 했지요.

사이즈도 굉장합니다.

약 30cm 정도 되어 보였고 굉장히 깔끔하면서도 견고해보이는 모습에 당장 겟 하고 싶었지만....




 


지금 건담베이스 에서는 오늘 까지 설 기념 할인행사 및 사은품 행사를 진행하고 있었어요.

코엑스에서는 과녁에 총을 쏘아 맞은 등급에 따라 사은품을 주고 있었는 데,

5만원부터 1발씩 쏠 수 있었어요.


제 앞에 참여했던 분은 MG 하나, HG 2개를 뽑아가시더라구요....

저는 6만원 정도를 써서 1발을 쏠 수 있었고 제일 마지막...sd제품 하나를 뽑아 왔습니다.

눈물이 나네요..ㅎㅎ


강남과의 차이는 잘 모르는 사람도 코엑스에서는 구매욕구를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필요와 미리 생각한 사람에 의해 구매가 이루어지는 강남과는 약간 차별화 되있는 점이 눈에 띄었답니다.


코엑스로 데이트 가시는 분들 한번 쯤 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버튼 꾸욱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