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카페왕입니다.


오랜만에 건담베이스에 다녀왔어요.ㅎㅎ

매일 베지터만 구매하다가 이번에 손오공을 구매해 봤는 데요,

나름 가성비가 괜찮아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어요.ㅎㅎ


항상 피규어가 드래곤볼에는 관대한 것 같아요.

이 모델은 날개가 한 건 한듯 싶어요.ㅎㅎ




드라마틱쇼케이스 손오공 피규어



우선 저는 반다이 제품만 구매해 왔는 데

이번 처음으로 CRANEKING 이라는 브랜드를 구매해 봤어요.


그래도 나름 전에 샀던 것과 비슷하게 퀄리티가 잘 나오네요.

우선은 신상인 듯 싶어요. 정확히 구글링 해보진 않아서 확실히는 모르겠지만

건담베이스에서 여지껏 보지못한 제품이니까요.





박스를 열면 굉장히 피폐합니다.

모든 파츠들이 언제나와 같이 나뉘어 있구요.

조립하는 데는 30초가 걸리지 않습니다.


그래도 나름 가성비가 높다고 생각이 드네요.





제 지갑을 열 수 있었던 한 수.

바로 날개 인데요.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요.

날개부분에 먹선만 조금 칠해주면 굉장히 디테일이 살것 같은 느낌!!




머리 부분에 살짝 유격이 보이긴 하지만 저 부분은 조립이 아니라 원상태 입니다.

약간 아쉬움이 있지만 그래도 가격대비 만족스럽습니다.ㅎㅎ





완성한 모습입니다.

머리에 링도 보이구요.

다리부분에 고정하는 고정대가 두개나 있어요.


허벅지 부분에 하나, 발바닥 부분에 하나 해서

총 2개로 고정할 수 있구요.




만화를 볼 때 생각이 나네요..ㅎㅎ

죽었는 데, 부인에게 인사하는 모습..

짠하지만 저렇게 저도 이만 인사하며 리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베지터나 드래곤볼 피규어를 보고싶다면 카테고리 피규어 프라모델을 눌러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