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카페왕입니다.


오늘은 구매해온 건담들을 만들기 전에, 예전에 구매 후 만들다 잠시 멈춘 아스트레이를 먼저 조립하기로 했습니다.

몸체만 만들어 놓고 뒤에 메고 다니는 칼을 만들지 않아서 만들었는 데,


이 칼 하나가 일반 HG 제품 하나 만드는 정도의 시간이 걸렸네요.ㅎㅎ


저는 건담의 내용은 잘 모르지만, 예전부터 뭔가 만들고 조립하는 데 흥미를 느껴 만드는 사람입니다.

예전에 첫 건담을 고르다가 멋있어 보이는 것을 골랐고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로 MG를 구매해왔습니다..

그 제품이 바로 아스트레이 인데요, 그래도 전부 만들고 전시해 놓으니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MG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



처음 구매 후 이렇게 가조립만 해 놓은 후 전시해 놓고 있었는 데요,

스티커 조차 붙이질 않아서 아직 많이 허접하고 썰렁한 분위기 죽일 수가 없지요...ㅎㅎ


그래도 늠름한 모습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 쫙 빠진 몸매 정말 마음에 든단말이지요.ㅎㅎㅎ



그래서 이렇게 니퍼하나와 칼 하나로 만들기 시작합니다.ㅎㅎ

설날을 맞이해서 말이지요.





이렇게! 멋있어 졌답니다.ㅎㅎ

꽤나 꽉 차보이지 않나요?


만드는 과정은 생략했습니다.

과정을 담으려면 처음부터 담았어야 했다고 생각했기에 다음 만들 제품들은 처음부터 한번 과정을 찍어보려고 합니다.



아스트레이는 얼굴도 멋있게 생겼어요.

스티커도 이제는 붙여 보았는 데, 먹선을 못넣은 것이 약간 그렇지만

이제 곧 신나와 흘려넣는 먹선펜을 구입해 먹선도 그려보려고 해요.ㅎㅎ





다리 모습입니다.

찾아보니 아스트레이의 약점이 있더라구요.

사람처럼 움직일 수 있게 가동성도 굉장히 좋은 데, 부품들이 잘 빠진다는 것이 약점이지요.


허벅지에 찬 칼도 굉장히 잘 빠지구요.

약간 전체적으로 약한 모습이지요.


스토리 상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은 경량화에 경량화를 거쳐 굉장히 빠른 스피드를 가지고 있지만

한대만 맞아도 아주 일어나지를 못한다고 하던데...

프라모델 마저 그렇게 만들었나 봅니다...





 


코엑스 건담베이스에 가서 구매해온 것으로는 1/100 풀 메카닉스 발바토스 루프스 제품과

건담 RG 더블오 퀀터인 데, 우선 크기가 맞는 발바토스를 만들어 아스트레이와 전투씬을 만들어 보려고 해요.


MG 생각보다 어렵더군요. 부품들도 조그맣고 조금만 힘을 주면 부러질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굉장히 심여를 기울여

조립했는 데, 앞으로 또 만들지 모르겠네요.

우선은 RG나 HG 급으로 먹선과 약간의 도색이 갖춰 졌을 때 MG를 도전해 봐야겠어요.


혹시 이제 막 입문하려는 분들께는 욕심이 저처럼 있으시다면 그래도 MG보다는 RG부터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대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버튼 꾸욱 부탁드릴게요^^

(로그인 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
INSTAGRAM